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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 Targa 4 GTS 모든정보

by 자동차구매하자 2024. 8. 16.

911 Targa 4 GTS 모든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해당차에 매력에푹 빠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해당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911 Targa 4 GTS

자동목차

기술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Number of cylinders
6
Bore
97.0 mm
Stroke
81.0 mm
Displacement
3,591 cc
Transmission
8-speed PDK
Power (kW)
357 kW
Power (PS)
485 PS
Maximum engine speed
7,500 r/min
Max. torque
58.1 kg·m
Power combined (kW)
398 kW
Power Electric Motor (kW)
41 kW
Power combined (PS)
541 PS
Torque combined
62.2 kg·m
Max. output per liter (kW/l)
99.0 kW/ℓ
Max. output per liter (PS/l)
135.0 PS/ℓ

T하이브리드 기술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모터스포츠에서 파생된 새로운 T-하이브리드 기술은 감성적인 엔진 사운드와 뛰어난 퍼포먼스를 결합합니다. 경량 T-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성능이 크게 향상되고 컴팩트한 디자인 덕분에 최적화된 출력 대 중량비를 제공합니다.

 

T-하이브리드 시스템이 고성능을 발휘하는 데 중요한 것은 혁신적인 주요 구 성 요소입니다. 완전히 재개발된 3.6리터 수평대향 엔진 및 전기 터보차저부터 PDK에 통합된 전기 모터, 강력한 경량 트랙션 배터리까지 모두 T-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직 911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사운드가 있습니 다. 후면에 장착된 신형 수평대향 엔진은 3.0리터에서 3.6 리터로 증가된 배기량과 더욱 향상된 출력, 그리고 6기통 엔 진이 연주하는 교향곡으로 911만의 인상적인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에 통합된 전기 모터는 저속에서도 높은 토크를 제공 하며 딜레이 없이 출력을 직접적으로 전달합니다.

 

일렉트릭 터보차저는 퍼포먼스를 결정하는 부스트 압력을 더 빠르게 증가시켜 응답 동작을 가속화합니다. 회생 제동 모드에서는 배기 스트림의 에너지가 전기 에너지로 변환되 는데, 이는 레이스용으로 개발된 포르쉐 919 하이브리드와 유사한 시스템입니다.

인테리어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운전석 왼쪽에 위치한 시동 스위치는 911의 상징적인 실루엣과 마찬가지로 포르쉐가 르망 24시 경주에서 전설적인 출발을 한 이래로 911과 함께해왔습니다. 이 전설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한 신형 911에는 이전에 엔진을 시동하고 정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던 로터리 스위치 대신 엔진 시동 버튼이 장착되었습니다.

레이스 텍스(Race-Tex) 소재로 마감된 기어시프트 패들과 스티어링 휠 림을 포함한 멀티펑션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
에는 이제 다양한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드라이브 모드 스위치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노멀(Normal) 모드를 제외한 사용 가능한 모든 주행 모드를 스티어링 휠에서 직접 빠르고 쉽게 맞춤 설정하여 엔진, 섀시, 변속기를 더욱 스포티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중심의 디지털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운전자에 초점을 맞춰 설계된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는 한층 더 커진 12.65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으며, 주행 상황과 개인 선호도에 따라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레브 카운터 또는 부스트 및 회생 제동 디스플레이가 포함된 파워 미터가 중앙에 위치한 클래식 5튜브 뷰 외에도 최대 3개의 차로와 5명의 도로 이용자가 포함된 주변 환경 및 경로를 3D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히트 TV(ScreenHits TV)를 통해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의 고해상도 10.9인치 터치 디스플레이에서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 커넥트(Porsche Connect)와 함께 Apple® CarPlay®가 더욱 긴밀하게 통합되어 향상된 Siri 기능, 차량 기능의 직접 제어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톱워치, 포르쉐 트랙 프리시전 앱, 타이어 온도 디스플레이 등을 포함한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는 GTS 모델에서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새로운 최고의 순간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합니다. 드라이브 모드 스위치는 브릴리언트 블랙 색상의 널링으로 마감 처리되었습니다. 스포츠 리스폰스 버튼을 누르면 엔진과 변속기가 최대한 가장 빠른 출력을 발휘할 준비를 합니다. 스포츠 플러스(Sport Plus)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런치 컨트롤은 주행 거리 1미터만에 아드레날린이 솟구치게 합니다.

외관디자인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신형 911 GTS 모델에는 강력한 브레이크 시스템이 탑재되어 탁월한 제동 성능을 발휘합니다. 전륜 및 후륜에는 각각 6피스톤 알루미늄 모노블록 고정식 캘리퍼 브레이크와 4피스톤 알루미늄 모노블록 고정식 캘리퍼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차체 하부의 전환식 브레이크 환기 채널은 제동 성능과 공기 역학을 최적화합니다.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PCCB)는 옐로 색상의 브레이크 캘리퍼가 장착되어 있으며 세라믹 브레이크 디스크 덕분에 더욱 뛰어난 제동 성능을 제공합니다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4포인트 주간 주행등이 포함된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는 정교하게 적용된 라이트 바와 함께 빛을 발산하고 다가오는 차량에 따라 동적으로 밝기를 조절합니다.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는 4가지 개별 모듈이 포함되어 있으며 포르쉐 특유의 4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하여 야간에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64,000개의 카메라 제어 픽셀은 모든 주행 상황에 맞게 빛의 분배를 최적화하여 안전성과 편안함을 더욱 향상시켜줍니다.

신형 911에서는 이전보다 더 많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기본 사양으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보조 시스템으로는 후방 카메라를 포함한 파크 어시스트, 차선 유지 어시스트, 크루즈 컨트롤, 커브 길 경고와 피로 감지를 포함한 교통 신호 인식 기능이 있습니다. 모든 911 모델에는 나이트 뷰 어시스트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주행 편의성을 더욱 높이고 안전성을 향상하는 다양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선택 사양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설계된 에어 인렛에는 수직으로 배열된 어댑티브 에어 인테이크 플랩을 포함되어 개방 시 부하가 높은 상황에서 파워트레인 냉각을 최적화합니다. 닫혀 있으면 에어 인테이크 플랩이 공기 저항을 줄이고 연료 효율성을 높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