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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 LC 500h 자동차 모든 정보

by 자동차구매하자 2024. 3. 29.

2024년도 LC 500h 자동차 모든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렉서스는 일본의 자동차라인업 중 프리미엄 티어의 자동차입니다. 해당차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면 아래내용을 하나씩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4년도 LC 500h

자동목차

디자인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디자인은 외관디자인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부 디자인

럭서리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다음으로 실내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디자인의 특징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우아함이 돋보이는 점이 가장큰 특징입니다. 다음으로 퍼포먼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포먼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유단 기어를 조합한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엔진 최대 회전수를 기존 6,000rpm에서 6,600rpm으로 올림으로써 엔진과 모터 모두 출력 제어가 가능해 하이브리드 시스템 전체의 구동력이 증가되었습니다. 또한 직결감 있는 가속과 10단 모의 변속에 의한 리듬감 있는 주행으로 역동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합니다.

 

DMI는 주행 환경과 가속기 및 브레이크 페달 작동에 기반하여 최적의 기어를 선택하고, 이를 통해 운전자의 의도에 맞추어 즉각적인 변속 매칭을 만들어 냅니다.

LC의 차체 설계는 강성과 충돌 성능을 높이면서 동시에 차체 경량화라는 상반된 요건을 만족시키는데 목표를 두고, 다양한 복합 소재를 개발하고 적용했습니다.

AVS는 운전자의 조작 및 노면의 상황에 따라 쇼크 업소버의 감쇠력을 최적으로 제어하여 더욱 편안한 운전과 민첩한 핸들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감성적인 주행은 물론 탁월한 안전성능도 만족시킨 FR 플랫폼은 드라이버와 차량의 일체감을 통해 민첩하면서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구현합니다.

전륜에 뛰어난 제동력을 보여주는 20인치 디스크 로터와 높은 마찰력을 발생시키는 6포트 알루미늄 모노 블록 캘리퍼를 조합하여, 극한의 상황에서도 강력하고 안정된 제동 능력을 발휘합니다.

다음으로 안전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전사항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LSS+는 PCS, DRCC, LKA, AHB의 총 4가지 첨단 안전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량의 전방에 탑재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와 카메라로 주행 안전성을 강화 시켜 줍니다. ※ LEXUS SAFETY SYSTEM + 는 운전자의 조작을 보조하기 위한 기술로서, 환경 및 조건에 따라 작동이 제한될 수 있으며 차량의 주행 중에는 항상 운전자 본인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 시스템 작동은 날씨, 도로, 차량 상태 또는 기타 요인으로 인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매뉴얼을 숙지하십시오. ※ 이러한 시스템은 보조 수단입니다. 차량 주변을 살피고 안전하게 운전하는 책임은 언제나 운전자에게 있습니다.

 

PCS는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 및 카메라를 통해 전방에 있는 차량을 감지합니다. 이후 시스템이 충돌 가능성이 높거나 사고 발생을 피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면 운전자에게 이를 경고하고 필요시 제동력을 개입해 브레이크 작동을 보조합니다. ※ 안전 운전에 대한 책임은 운전자에게 있습니다.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의 상세한 설명은 사용자 매뉴얼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DRCC는 차량의 전방에 장착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를 통해 선행 차량의 속도를 감지하고 이에 맞는 주행 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합니다. 또한 선행 차량이 사라지면 초기 설정한 주행 속도로 자연스럽게 가속합니다. 전방 주행 차량의 정차 시에는 적당한 차간 거리를 유지하면서 함께 정지합니다.

 

LKA는 시스템이 주행 차선을 이탈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면, 차선 이탈 경고를 활성화하는 동시에 스티어링에 보조력을 전달하여 운전자가 의도치 않은 차선 이탈을 하지 않도록 보조합니다. 더불어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과 연동하여 현재의 주행 차선 중앙을 유지하도록 스티어링을 보조합니다. ※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이 작동하지 않을 때, 차선 유지 어시시트 기능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AHB는 전면 윈드 쉴드 상단에 부착된 카메라를 통해 전방의 불빛을 감지하여 주행 상황에 맞는 상향등 점멸을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운전자는 주행 시 직접 상향등을 점등할 필요가 없어 보다 편리한 야간 주행이 가능해지고 뛰어난 전방 시인성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차선을 변경할 때 사각지대 내에 접근하는 차량을 센서로 감지하여 아웃사이드 미러를 점등해 운전자에게 차량 접근을 알려 줍니다.

마지막으로 주요 특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특징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초소형 3-beam LED와 독립형 LED 데이타임 러닝램프로 다른 렉서스 모델과 통일성을 갖추면서 세로형 방향지시등을 조합해 개성 있는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또한 코너링 램프가 장착되어 야간 주행 시 좌회전, 우회전 또는 코너링 시 주행 방향 및 차량 주변의 시야를 보다 넓게 확보합니다.

 

Infinity Mirror 원리를 적용했습니다. 비 점등 시 램프의 존재를 느끼지 못하지만 점등 시에 렉서스의 아이덴티티인 L-Shape 램프 형상을 보다 깊이 있게 느낄 수 있습니다.

 

리어 리플렉터와 후방 안개등 또한 리어 범퍼와 일체형으로 적용되어 매끈한 후면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또한 좌우의 머플러 팁을 연결하는 가니쉬 상단의 홀을 통해 범퍼로 공기 흐름을 유도합니다.

 

블랙 투톤 컬러의 아웃사이드 미러는 콤팩트하면서도 섬세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프런트 필러와 미러 사이의 공간을 넓혀 전방 시야를 크게 확보해 조향 시 사각지대를 최소화했습니다.

 

직경 365mm의 스티어링 휠은 스포티함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완성했습니다. 스티어링 조타 시의 압력 분포를 다양하게 분석하여 완성한 스티어링 휠은 최적의 그립감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