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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 렉서스 ES300H 모든정보

by 자동차구매하자 2024. 3. 10.

2024년도 렉서스 ES300H 모든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렉서스 상품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아래내용을 자세히 확인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렉서스 ES300H

자동목차

디자인

 

자세한 정보는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우선 외관 디자인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관 디자인

물 흐르듯 곡선을 그리며 부드럽게 이어지는 루프 라인, 그리고 그와 대비되는 와이드하고 강렬한 인상의 L Shape 그릴이 ES의 존재감을 완성합니다. 다음으로 내부 디자인 특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 디자인

ES와 함께라면 언제나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퍼포먼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포먼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부드러운 가속과 정교한 코너링 컨트롤은 차량과 하나가 되는듯한 일체감을 선사합니다. 일상적인 운전 속에서도 설렘을 경험해 보세요.

 

2.5ℓ D-4S 가솔린 엔진 ES의 엔진은 역동적인 퍼포먼스, 효율적인 연비, 그리고 친환경적인 성능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직분사와 포트분사를 병행하는 D-4S와 전기모터에 의해 제어되는 가변 밸브 타이밍(VVT-iE) 적용으로 효율성과 출력을 향상시킵니다.

 

전자식 무단 변속기(e-CVT) 전자식 무단 변속기(e-CVT)는 기어 변속에 따른 변속 소요시간을 크게 단축해 연비 효율 향상과 배기가스 절감 효과는 물론, 편안한 승차감까지 선사합니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운전자는 자신의 운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드라이브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빙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경험해 보세요.

 

GA-K(Global Architecture-K) 플랫폼 고강성 경량 보디 GA-K 플랫폼으로 코너링 및 고속 주행 시 향상된 안정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안전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전성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SS+는 PCS, DRCC, LTA, AHB 총 4가지의 능동적 안전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량의 전방에 탑재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와 카메라는 뛰어난 감지 기술로 LSS+ 를 뒷받침합니다. ※ LEXUS SAFETY SYSTEM + 는 운전자의 주행을 보조하기 위한 기술로서, 환경 및 조건에 따라 작동이 제한될 수 있으며 주행 중에는 항상 운전자 본인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 시스템 작동은 날씨, 도로, 차량 상태 또는 기타 요인으로 인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시스템은 보조 수단입니다. 차량 주변을 살피고 안전하게 운전하는 책임은 언제나 운전자에게 있습니다.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re-Collision System) PCS는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 및 카메라를 통해 전방에 있는 차량, 보행자 및 자전거를 감지합니다. 이후 시스템이 충돌 가능성이 높거나 사고 발생을 피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면 운전자에게 이를 경고하고 필요시 제동력을 개입해 브레이크 작동을 보조합니다.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ynamic Radar Cruise Control) DRCC는 차량의 전방에 장착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를 통해 선행 차량의 속도를 감지하고 이에 맞는 주행 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합니다. 또한 선행 차량이 사라지면 초기 설정한 주행 속도로 자연스럽게 가속합니다. 전방 주행 차량의 정차 시에는 적당한 차간 거리를 유지하면서 함께 정지합니다.

 

차선 추적 어시스트(Lane Tracing Assist)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은 전방의 카메라로 차선을 인식하여 방향 지시등 조작 없이 차선을 이탈할 경우, 운전자에게 시각적 / 청각적 경고 (또는 진동)를 하고, 스티어링의 보조적인 제어를 통해 차선 이탈을 피하도록 도와줍니다. 차선 감지와 제어 기능이 향상된 차선 추적 기능은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과 연동하여, 현재의 주행 차선을 중앙으로 유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토매틱 하이 빔(Automatic High Beam) AHB는 전면 윈드 쉴드 상단에 부착된 카메라를 통해 전방의 불빛을 감지하여 주행 상황에 맞는 상향등 점멸을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운전자는 주행 시 직접 상향등을 점등할 필요가 없어 보다 편리한 야간 주행이 가능해지고 뛰어난 전방 시인성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CTAB) RCTAB는 후진 시 후방의 사각지대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필요시에는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충돌 방지를 보조해 줍니다.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는 주행 방향에 있는 벽과 같은 장애물과 후진 시 접근하는 차량과 보행자 등을 감지하고, 운전자가 인지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에 경고를 표시하고 경고음을 울립니다. 이에 더해, 시스템이 충돌이 발생할 것으로 판단할 경우, 구동력과 제동력을 사용하여 경미한 충돌을 회피하고 피해를 완화합니다.

 

다음으로 특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징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ES 럭셔리에 스포티한 감성과 도발적인 존재감이 더해진 F SPORT Design PKG를 확인해보세요.

 

F SPORT 전용 메시 라디에이터 그릴은 스포티하고 강렬한 인상을 드러냅니다.

 

날카로운 첫인상을 완성하는 Bi-LED 헤드램프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L’ 모양의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는 ES가 가진 렉서스 아이덴티티를 강조합니다. 입체적인 디자인은 ES만의 스타일에 높은 가시성을 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블랙 컬러로 마감된 F SPORT 전용의 19인치 휠은 스포티한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두 손 모두 짐이 있는 상황에서도 리어 범퍼 아래로 발을 넣었다 빼는 간단한 동작만으로 편리한 트렁크 조작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중심의 ‘시트 인 컨트롤’ 콘셉트가 녹아 있는 운전석 공간은 운전 중 시선이 분산되지 않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조작과 확인이 편리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통신형 내비게이션을 탑재하여 실시간 교통정보, 유가정보, 음성인식,지도 무선 업데이트 등이 지원됩니다. ※ 통신이 연결된 상태에서 통신형 내비게이션으로 동작하며 통신이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내장된 지도 데이터로만 안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