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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형 렉서스 LS500에 대한 모든 정보

by 자동차구매하자 2024. 3. 9.

2024년도형 렉서스 LS500에 대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지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렉서스는 유명한 일본 명차 브랜드입니다. 넥서스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면 끝까지 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렉서스 LS 500H

자동목차

디자인

 

디자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외관 디자인

 

렉서스의 플래그십 세단 LS는 미래 지향적인 럭셔리 세단으로 뛰어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렉서스 DNA 를 더욱 발전시켜 정교한 주행과 승차감을 선사하며, 첨단 기술과 장인 정신의 결합이라는 트렌드를 선도합니다.LS의 디자인은 렉서스 플래그십만의 역동성에 세련미를 더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또한 모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맞춤화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합니다.

 

LS의 시크한 세련미와 감각적인 아름다움으로 탑승자의 만족감을 더해줍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LS의 존재감을 느껴보세요. 다음으로 내부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부지다인

장인 정신을 담아 인테리어를 더욱 품위 있게 만들었습니다. 모던한 감각의 럭셔리 디자인이 더욱 돋보이며, 특히 운전석은 편안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드라이빙을 위해 시인성과 조작 편의성을 개선했습니다. 다음으로 퍼포먼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퍼포먼스

 

퍼포먼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퍼포먼스

 

퍼포먼스 주요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강성 경량 차체 구조 높은 강성과 낮은 무게중심을 실현한 GA-L 플랫폼 탑재로 민첩하고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구현했습니다.

 

기계식 AWD(All wheel drive) 구동방식 가솔린 및 하이브리드 모델에 모두 기계식 풀타임 4륜 구동을 적용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전달합니다.

 

차체 다이내믹스 통합 제어장치(VDIM) VDIM은 ABS, EBD, BAS, TRAC, VSC를 통합 관리하는 첨단 테크놀로지로 차량의 성능뿐만 아니라 예방 안전 효과가 탁월합니다. 동시에 이상적인 제어로 운전자가 의도대로 주행할 수 있게 도와주어 드라이빙의 즐거움 또한 완성합니다.

다양한 주행 모드탑재된 주행 모드는 다양한 시스템을 통합 제어합니다.

 

운전자는 자신의 운전 스타일에 맞춰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주행 모드로는 Normal, Eco, Comfort, Sport S, Sport S+, Custom 등 여섯 가지가 있습니다.

서스펜션렉서스 플래그십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주행감과 승차감을 위해 LS는 AVS 댐핑 포스, 스태빌라이저 스프링 레이트,

 

수직 스프링 등을 정밀하게 조정합니다.
이로써 충격과 진동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고급스러운 승차감과 정숙성을 제공하며 동시에 뛰어난 스티어링 반응성과 안정적인 차량 자세 제어를 구현합니다.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유단 기어를 조합했습니다. 엔진과 모터 모두 출력 제어가 가능해 하이브리드 시스템 전체의 구동력이 증가되었습니다. 또한 뛰어난 직결감과 10단 모의 변속, 리듬감 있는 주행으로 역동적인 하이브리드 이미지를 완성했습니다.

 

엔진 사운드ANC(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기능은 LS 실내가 플래그십 레벨의 정숙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주행 즐거움을 배가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ANC는 넓은 엔진속도 영역에서 발생하는 엔진 소음을 억제합니다.

 

다음으로 안전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전사항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LSS+는 PCS, DRCC, LTA, AHS, PDA 총 5가지의 첨단 예방안전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 LS 대비 강화된 LEXUS SAFETY SYSTEM+가 적용되어 운전자와 탑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호합니다.

※ LEXUS SAFETY SYSTEM+는 운전자의 주행을 보조하기 위한 기술로서, 환경 및 조건에 따라 작동이 제한될 수 있으며 주행 중에는 항상 운전자 본인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 시스템 작동은 날씨, 도로, 차량 상태 또는 기타 요인으로 인해 제한적일 수 있으며 보조 수단입니다.

※ 차량 주변을 살피고 안전하게 운전하는 책임은 언제나 운전자에게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CS는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 및 카메라를 통해 전방에 있는 차량, 보행자, 자전거 및 오토바이를 감지합니다. 이후 시스템이 충돌 가능성이 높거나 사고 발생을 피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면 운전자에게 이를 경고하고 필요시 제동력을 개입해 브레이크 작동을 보조합니다.

※ 오토바이의 경우 주간만 탐지합니다.

※ 안전 운전에 대한 책임은 운전자에게 있습니다.

※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의 상세한 설명은 사용자 매뉴얼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미지는 23년형 모델로, 판매 모델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교차로 긴급 제동 보조(교차 상황 감지)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 일반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의 작동 범위에 더해 교차로를 교차하는 차량 및 오토바이와의 충돌 회피 기능도 보조합니다. 시스템이 충돌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면, 운전자에게 경보 및 브레이크를 작동시켜 피해 경감을 보조합니다.

 

교차로 긴급 제동 보조(좌우 선회 시)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 교차로에서 우회전 또는 좌회전할 경우, 직진해오는 차량 및 앞 방향에서 다가오는 보행자 및 자전거를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 및 카메라가 감지하여 경보 및 브레이크를 작동시켜 충돌 회피 또는 피해 경감을 보조합니다.

 

긴급 조향 어시스트(Emergency Steering Assist)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 ESA는 차량, 보행자, 자전거 또는 오토바이와 충돌할 가능성이 있다고 감지한 후 차선 내 차량을 조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상태에서 운전자가 감지 대상과의 충돌을 회피하도록 지원하는 보조 기능입니다. 운전자가 감지 대상을 확인한 후 스티어링 휠을 조작할 때 조향력을 보조하여 차량의 안정성을 높이면서 차선 이탈을 방지할 수 있도록 운전자를 지원합니다.

 

저속 시 가속 제한 기능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 및 카메라가 저속 시 차량의 바로 앞에 있는 보행자, 자전거 혹은 차량을 감지합니다. 전방에 대상물이 있는 상태에서 정차 또는 서행 시 가속 페달이 필요 이상으로 강하게 밟힌 경우, 엔진 출력을 억제하거나 약한 브레이크를 걸어 가속을 억제하여 충돌을 회피 또는 피해를 경감하도록 지원합니다. 충돌이 회피 되거나 차량이 정지한 경우, 운전자가 가속 페달 혹은 브레이크 조작을 할 때까지 제동력이 유지됩니다.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ynamic Radar Cruise Control)DRCC는 차량의 전방에 장착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를 통해 선행 차량의 속도를 감지하고 이에 맞는 주행 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합니다. 또한 선행 차량이 사라지면 초기 설정한 주행 속도로 자연스럽게 가속합니다. 전방 주행 차량의 정차 시에는 적당한 차간 거리를 유지하면서 함께 정지합니다.

 

차선 추적 어시스트(Lane Tracing Assist)차선 이탈 경고 기능은 전방의 카메라로 차선을 인식하여 방향 지시등 조작 없이 차선을 이탈할 경우, 운전자에게 시각적 / 청각적 경고(또는 진동)를 하고, 스티어링의 보조적인 제어를 통해 차선 이탈을 피하도록 도와줍니다. 차선 감지와 제어 기능이 향상된 차선 추적 기능은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과 연동하여, 현재의 주행 차선을 중앙으로 유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음으로 주요특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특징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헤드라이트슬림한 3구 프로젝터 램프 유닛과 혁신적인 Bladescan™ AHS 헤드라이트는 안정적인 야간 주행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블레이드 스캔 시스템은 12개의 LED 칩과 고속으로 회전하는 반사경을 통해 훨씬 더 세밀하고 정밀한 시야 확보를 도와줍니다.

 

아웃사이드 미러블랙 투톤 컬러의 아웃사이드 미러는 콤팩트하면서도 섬세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프런트 필러와 미러 사이의 공간을 넓혀 전방 시야를 크게 확보해 조향 시 사각지대를 최소화합니다.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시퀀셜 방향 지시등은 방향 전환을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킥 타입 파워 트렁크(파워 백도어) 양손이 자유롭지 않은 경우라도 전자식 키를 가지고 있다면, 뒷범퍼 아래로 발을 넣었다 빼는 동작을 취하는 것만으로 백도어를 여닫을 수 있습니다.

 

트렁크 공간 LS의 세련된 패키징은 아름다운 실루엣과 더불어 충분한 용량의 트렁크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배터리가 리어 시트 아래에 배치되어 430L의 트렁크 공간을 제공합니다.

 

파노라마 문루프 오버헤드 콘솔의 터치 한 번으로 손쉬운 틸팅과 개폐가 가능한 파노라마 문루프는 실내 공간의 개방감을 향상시켜 줍니다.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터치스크린이 적용된 12.3인치 대형 고해상도 모니터는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전에 기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