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Panamera GTS 모든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ㅈ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내가 몰랏던 혜택들 챙기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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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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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스 텍스 소재로 마감된 360mm 직경의 스티어링 휠 림이 적용된 논슬립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역동적인 드라이빙에 최적화되었습니다. 모드 스위치를 사용하여 다양한 드라이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스포츠 리스폰스 버튼을 누르면 휠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엔진과 변속기가 최대한 가장 빠른 출력을 발휘할 준비를 합니다.
GTS 인테리어 패키지(선택 사양)는 카민 레드 또는 슬레이트 그레이 네오의 두 가지 콘트라스트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대시보드, 시트, 도어 패널, 센터 콘솔, 바닥 매트에 카민 레드 또는 슬레이트 그레이 색상의 장식 스티치가 포함됩니다. 안전벨트는 매칭을 이루는 색상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조명식 프런트 도어 실 가드를 포함한 매트 카본 인테리어 패키지가 이 패키지에 포함되며, 카민 레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매트 카본 인테리어 패키지가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레이스 텍스 사양은 블랙 색상의 다양한 가죽 아이템과 트랙 테스트를 거친 레이스 텍스 소재의 결합으로 제공됩니다. 레이스 텍스는 부드러운 촉감과 탁월한 그립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극세사 소재입니다. 스티어링 휠 림, 시트 센터(디아마르 엠보싱 적용), 도어 패널과 센터 콘솔의 암레스트 및 루프 라이닝 등에 사용됩니다.
GTS 인테리어 패키지(선택 사양)는 카민 레드 또는 슬레이트 그레이 네오의 두 가지 콘트라스트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대시보드, 시트, 도어 패널, 센터 콘솔, 바닥 매트에 카민 레드 또는 슬레이트 그레이 색상의 장식 스티치가 포함됩니다. 안전벨트는 매칭을 이루는 색상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조명식 프런트 도어 실 가드를 포함한 매트 카본 인테리어 패키지가 이 패키지에 포함되며, 카민 레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매트 카본 인테리어 패키지가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외관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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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나메라 GTS에는 GTS 전용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전면 섹션은 GTS 레터링이 적용된 스포츠 디자인 사이드스커트 및 스포츠 디자인 리어 에이프런과 조화를 이룹니다. 블랙(하이 글로스)과 새틴 블랙 색상의 요소들이 어우러져 특별한 역동성을 표현합니다.
파나메라 GTS에는 앤트러사이트 그레이 색상으로 도색된 단조 21인치 파나메라 터보 S 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블랙 색상의 센터 록 시스템은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전륜의 275/35 ZR 21 타이어와 후륜의 325/30 ZR 21 타이어는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클리어 라이트 바 및 차량 잠금/잠금 해제 시 작동되는 라이트 애니메이션이 포함된 익스클루시브 디자인 테일라이트가 파나메라 GTS의 특별함을 한층 강조합니다.
기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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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ormance
Body
Terrain features
Capacities
드라이빙
파나메라 모델은 종방향 및 횡방향 역학 측면에서 스포티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높은 수준의 주행 편의성을 결합합니다. 고성능 구동 장치인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와 섀시의 완벽하게 균형 잡힌 조합은 전반적으로 우수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파나메라 4의 2.9리터 V6 트윈 터보엔진.
파나메라 4는 최고 출력 353 PS(260 kW), 최대 토크
51.0 kgm의 2.9리터 V6 트윈 터보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8단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
럭셔리 세단에서는 보기 드물지만 스포츠카에서는 기본이 되는 사양이 있습니다. 바로 스티어링 휠의 패들을 통해 자 동 모드와 매뉴얼 시프트가 가능한 8단 포르쉐 더블 클러치 (PDK)입니다. PDK는 수 밀리세컨드만에 정밀하고 빠르게 변속되므로 출력이 매끄럽게 전달되어 스포츠카에 어울리 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4륜 구동 시스템.
후륜 구동 파나메라를 제외한 모든 모델에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액티브 4륜 구 동 시스템은 전자 및 맵 컨트롤식 멀티 플레이트 클러치, 자 동 브레이크 디퍼렌셜(ABD) 및 미끄럼 방지 장치(ASR)로 구성됩니다.
리어 액슬 스티어링.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에 기본 사양으로, 다른 모델 에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퍼포먼스 와 일상적인 주행의 유용성을 동시에 향상시킵니다. 저속에 서는 회전 반경이 줄어들고 민첩성이 강화되며 주차하기가 눈에 띄게 쉬워집니다. 고속에서는 탁월한 주행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일상적인 주행 시 조작성 과 주행 안정성이 높아지고 최대 주행 성능도 대폭 향상됩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