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Panamera 4 하이브리드에 대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포르쉐의 매력에 푹 빠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을 꼼꼼히 보고 혜택들 챙기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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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ormance
Bo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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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acities
내부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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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드라이버 익스피리언스 컨셉트에 맞게 포르쉐 특유의 운전자 중심 설계가 돋보이는 12.6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의 디지털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에는 필요한 정보가 운전자의 시야에 맞춰 직관적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일반 원형 계기판, 중앙 원형 계기판의 지도 섹션, 전 영역 내비게이션 지도, 축소 보기, 중앙에 나이트 비전 어시스트가 있는 선택적 보기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는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 및 파나메라 GTS 모델에 기본 사양으로, 다른 파나메라 모델에는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에는 대시보드의 디지털 및 아날로그 스톱워치 외에도 엔진, 변속기, 섀시에 대한 퍼포먼스 중심 설정이 포함된 SPORT PLUS 모드, 론치 컨트롤, 스티어링 휠의 모드 스위치 중앙에 있는 스포츠 리스폰스 버튼 등이 포함됩니다.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와 중앙 디스플레이가 운전석에 맞춰 설계되어 있다면, 조수석에는 10.9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조수석 디스플레이를 통해 내비게이션 및 인포테인먼트 기능 제어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수석에서 운전자를 도와 경로를 계획하거나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에 표시되는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차량 내 비디오를 사용하면 운전 중에 비디오를 조수석 디스플레이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해당 비디오는 조수석에만 표시됩니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PDK 기어 셀렉터는 스티어링 휠 뒤의 대시보드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조 시스템 조절 장치는 경사진 센터 콘솔에 있으며 휴대폰 충전 거치대는 그 아래에 있습니다. 충전 거치대는 15W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쿨링 기능을 갖춰 탁월한 충전 성능을 보여줍니다.
외부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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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에 포르쉐는 이렇게 자문했습니다. 스포츠 세단이 일반 세단과 똑같은 모습일 필요가 있을까? 파나메라는 이 질문에 다시 한번 단호하게 "아니요!"라고 대답합니다. 파나메라의 실루엣과 비율은 의심할 여지 없이 포르쉐입니다. 탄탄하고 유려하며, 뚜렷한 윤곽과 강력한 근육질이 돋보이는 스포츠 세단입니다. 긴 휠베이스, 더 짧아진 전면 오버행과 길어진 후면 오버행에서 시각적 역동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옆모습의 두드러진 윤곽은 포르쉐 고유의 웨이스트라인과 경쾌한 느낌을 강조합니다.새롭게 설계된 프런트 엔드의 액티브 에어 인테이크 플랩은 구동 장치의 냉각 요건에 따라 자동으로 열리고 닫혀 공기 저항을 최대한 낮게 유지합니다.
프런트 윙의 사이드 에어 벤트는 프런트 휠 아치의 효율적인 공기 순환을 보장하고 공기 역학을 향상시킵니다.
파나메라 터보 E-하이브리드의 사이드 윈도우 트림에는 새로운 그래픽이 적용되어 있으며, 다른 요소들과 함께 터보나이트 컬러로 마감되어 특별함을 더합니다. 파나메라 GTS 모델의 사이드 윈도우 트림은 블랙(하이 글로스), 다른 파나메라 모델은 실버(하이 글로스)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차체에 통합된 확장형 리어 스포일러는 포르쉐 액티브 에어로다이내믹스의 일부입니다.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는 공기 역학을 최적화하고 고속에서 리어 액슬의 리프트를 줄입니다. 파나메라 GTS와 파나메라 터보 E-하이브리드 모델의 4way 리어 스포일러는 표면적을 크게 확보할 수 있도록 전개 후 양쪽으로 펼쳐져 향상된 최고 출력에 걸맞은 다운포스를 제공합니다.
드라이빙
파나메라 모델은 종방향 및 횡방향 역학 측면에서 스포티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높은 수준의 주행 편의성을 결합합니다. 고성능 구동 장치인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와 섀시의 완벽하게 균형 잡힌 조합은 전반적으로 우수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파나메라 4의 2.9리터 V6 트윈 터보엔진.
파나메라 4는 최고 출력 353 PS(260 kW), 최대 토크
51.0 kgm의 2.9리터 V6 트윈 터보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8단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
럭셔리 세단에서는 보기 드물지만 스포츠카에서는 기본이 되는 사양이 있습니다. 바로 스티어링 휠의 패들을 통해 자 동 모드와 매뉴얼 시프트가 가능한 8단 포르쉐 더블 클러치 (PDK)입니다. PDK는 수 밀리세컨드만에 정밀하고 빠르게 변속되므로 출력이 매끄럽게 전달되어 스포츠카에 어울리 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4륜 구동 시스템.
후륜 구동 파나메라를 제외한 모든 모델에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액티브 4륜 구 동 시스템은 전자 및 맵 컨트롤식 멀티 플레이트 클러치, 자 동 브레이크 디퍼렌셜(ABD) 및 미끄럼 방지 장치(ASR)로 구성됩니다.
리어 액슬 스티어링.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에 기본 사양으로, 다른 모델 에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퍼포먼스 와 일상적인 주행의 유용성을 동시에 향상시킵니다. 저속에 서는 회전 반경이 줄어들고 민첩성이 강화되며 주차하기가 눈에 띄게 쉬워집니다. 고속에서는 탁월한 주행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일상적인 주행 시 조작성 과 주행 안정성이 높아지고 최대 주행 성능도 대폭 향상됩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