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Turbo 50에 대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을 꼼꼼히 확인해보고 헤택 챙기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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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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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십 엔진 스포츠카 특유의 플라이라인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실루엣은 718의 강렬한 디자인의 핵심입니다. 후면부는 블랙 액센트 트림으로 더욱 넓어 보이며, 운전석은 완전히 스포츠 지향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수평 디자인의 기하학적 구조로 설계된 에어 인테이크는 프론트 엔드를 훨씬 더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제공하여 강렬한 첫인상을 연출합니다. 이러한 인상은 718 GTS 4.0 모델에서 더 커진 에어 인테이크와 블랙 에어블레이드 및 프론트 스포일러에 의해 더욱 강화됩니다. 윙은 한눈에 포르쉐임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보닛보다 높게 위치한 프론트 윙은 헤드라이트 유닛 디자인을 돋보이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LED 주간 주행등이 통합된 헤드라이트 유닛은 정교하게 제작된 내부 디테일을 드러내보입니다. 718 GTS 4.0 GTS 모델에는 틴티드 프론트 라이트가 적용됩니다.
측면 프로필은 718의 미드 엔진 레이아웃을 강조합니다. 휠 아치는 최대 20인치의 휠에 맞도록 크게 설계되었습니다. 한 가지 명확한 점이 있다면 718 모델들은 단순히 차고에 모셔 두는 것이 아니라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도어의 윤곽은 차량의 양 측면에 큰 에어 인테이크를 통해 맞바람을 끌어들이도록 의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엔진에 최적의 공기를 공급하고 파워풀한 추진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718 모델의 뒷모습은 최고의 스포츠카 성능과 포르쉐 디자이너의 탁월한 능력을 모두 표현하고 있습니다. 심플하고 간결하면서도 전반적인 디자인 컨셉트를 따르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테일라이트는 슬림한 라인을 뽐내며, GTS 4.0 모델에는 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테일라이트의 내부 디테일이 입체적으로 표현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4개의 LED 브레이크 스폿 라이트가 후면의 수평 주행등에 각각 통합되어 있습니다. 양쪽의 테일라이트 사이에는 액센트 트림이 적용되어 와이드한 후면부를 더욱 강조합니다.
후면부 위에 장착된 윙은 125km/h 이상의 속도로 주행할 때 자동으로 펴지며, 리프트를 감소시킴으로써 로드 홀딩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718 GTS 4.0 모델에는 GTS 전용 리어 에이프런에 맞도록 분리형 테일파이프가 장착됩니다.
인테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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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관적인 핸들링, 성능을 지향하는 인체 공학, 간결한 디자인. 718 모델의 인테리어 역시 스포티한 성능에 적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718 모델의 대시보드는 수평을 강조하도록 디자인되어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또한 포르쉐의 독보적이고 탁월한 인체 공학적 요소도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경사진 센터 콘솔은 스티어링 휠과 기어 레버/트랜스미션 사이의 거리를 좁혀주고 기능 버튼의 명료한 배열은 시간 절약으로 이어집니다.
7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포함된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에는 고품질 글라스 표면이 적용되어 센터 콘솔의 미학적 완성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순수한 형태의 모터스포츠: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918 스파이더에서 가져왔습니다.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더 작은 직경의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콕핏의 느낌을 더욱 강조합니다. 718 GTS 4.0 모델에 기본 제공되며, 718 GTS 4.0 모델의 스티어링 휠은 인테리어의 다른 여러 디테일과 마찬가지로 레이스 텍스(Race-Tex)로 마감됩니다. 인스트루먼트 패널은 4.6인치 컬러 화면이 포함된 3개의 원형 계기판으로 구성됩니다. 중앙에 위치한 레브 카운터는 상징적인 포르쉐의 디자인을 반영합니다.
퍼포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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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는 718 GTS 4.0 모델에는 기본 사양이며 다른 718 모델에는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통합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통해 섀시, 엔진 및 변속기를 더욱 스포티하게 튜닝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스포티함을 만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918 Spyder의 디자인을 차용한 스티어링 휠의 모드 스위치 덕에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완전히 떼지 않고도 Normal, Sport, Sport Plus, Individual의 4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차량을 운전 스타일에 더욱 개별적으로 맞출 수 있습니다.
스포츠에서 퍼포먼스는 가장 중요합니다. 이는 엔진은 물론 브레이크에도 해당됩니다. 따라서 718 및 718 S 모델에는 4피스톤 알루미늄 모노블록 고정식 캘리퍼가 장착되어 엔진 성능에 걸맞은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718 박스터와 718 카이맨 모델의 브레이크 캘리퍼는 블랙이며, S 및 GTS 4.0 모델에는 레드 색상이 적용됩니다. 718 박스터, 718카이맨 및 718 S모델 전륜 브레이크 디스크의 직경은 330mm이며, 299mm의 디스크가 후륜에 장착됩니다. 718 S 모델의 경우 보다 강화된 전륜 브레이크가 탑재됩니다.718 GTS 4.0 모델에는 고성능에 맞춰 더욱 강화된 브레이크가 적용되었습니다. 6피스톤 알루미늄 모노블록 고정식 캘리퍼가 전륜에 장착되어 있으며, 전륜 직경 350mm, 후륜 직경 330mm의 브레이크 디스크가 장착되어 탁월한 제동력을 발휘합니다. 하중이 극도로 많이 실리는 상황에서도 더 신속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폐쇄형 모노블록 구조의 브레이크 캘리퍼가 적용되어 내구성이 강합니다. 페달 유격은 짧고 압력 지점이 정확합니다. 크로스 드릴 처리된 내부 환기식 브레이크 디스크는 젖은 노면에서도 우수한 제동력과 최적의 냉각 성능을 발휘합니다.
모터스포츠에서 입증된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PCCB)가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718 모델에서는 PCCB의 크로스드릴 처리된 세라믹 브레이크 디스크는 전륜과 후륜의 지름이 350mm로 설계되어 훨씬 더 강력한 브레이크 성능을 선사합니다. PCCB는 전륜과 후륜 모두 옐로우 컬러로 제공되며, 전륜에는 6피스톤 알루미늄 모노블록 고정식 캘리퍼, 후륜에는 4피스톤 캘리퍼가 적용되어 매우 강력하면서도 놀라울 만큼 일관된 브레이크 성능을 실현합니다
편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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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사양인 포르쉐 엔트리 & 드라이브¹를 추가하면 자동차 키를 주머니에서 꺼내지 않아도 됩니다. 즉, 자동차 도어 핸들을 잡거나 후면부의 로고 또는 전면부 컴파트먼트 리드에 위치한 포르쉐 크레스트 가까이에 손이 닿는 순간, 시스템이 키의 암호화된 액세스 코드를 자동적으로 인식합니다. 키가 확인되면, 도어 또는 컴파트먼트 리드가 열립니다. 또한 전자식 시동 스위치를 사용하여 엔진의 시동을 걸거나 끌 수 있습니다.
3스포크 디자인의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가볍고 기능적입니다. 작은 센터 패드와 포르쉐 크레스트를 에워싸고 있는 장식용 링은 모두 918 스파이더의 스티어링 휠에서 가져온 요소로, 차량의 스포티한 특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PDK가 적용된 모델의 경우, 스포츠 스티어링 휠에 두 개의 합금 기어시프트 패들이 적용되어 매우 빠른 변속과 운전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도로는 아마도 당신이 방해를 받지 않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세상에서 유일한 공간일 것입니다. 이러한 나만의 공간을 독일 프리미엄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 제조 브랜드,
Burmester
®가 완성해줍니다. 그 결과 최고 수준의 음향 성능이 보장되고, 특히 718 박스터 또는 718 카이맨에 최적화된 음향 공간이 탄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