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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트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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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은 순수하고 우아하며 콤팩트한 볼륨을 자랑합니다. 296 GTB의 전면부는 비슷한 형태를 가진 이전 모델보다 더 가늘어지는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에서 보았을 때, 전면 흙받이(mudguard)의 상단부는 차의 전면부를 감싸며 전면의 라이트 클러스터로 이어집니다. 헤드라이트의 렌즈는 외부에 있으며, 내부에는 DRL 램프가 브레이크 흡기 장치 아래에 달려있습니다.;
296 GTB는 마치 일필휘지로 그린 것과 같이, 밝기나 스타크 색조 대비 효과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차는 고유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전의 규칙을 새로 정의함과 동시에 독특한 이탈리아 디자인만의 진정한 원칙을 재발견하고 있습니다. 격식을 갖춘 깔끔함, 그리고 선명한 라인은 페라리의 철학을 심도 있게 계승한 이 차의 스포티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차의 모던함은 1963 250 LM을 포함한 1960년대 차들의 단순함과 기능성을 표방하며, 이는 놀라운 영감을 제공하는 “B” 필러, 후면부 그리고 테일의 형태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296 GTB의 디자인은 콤팩트하고 모던한 오리지널 라인을 살려내며 미드리어 엔진 베 를리네타 페라리의 정체성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짧은 휠베이스와 모놀리식 외관 덕 분에 이 차는 지난 십 년 동안 마라넬로에서 생산한 가장 콤팩트한 베를리네타가 되었 습니다. 페라리 스타일링 센터는 전형적인 패스트백 베를리네타의 레이아웃을 과감히 포기하고 파워풀한 볼륨의 캐빈을 만드는 데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이는 짧은 휠베이스 와 측면에 있는 근육질의 흙받이(mudguard), 바이저 루프, 플라잉 버트레스 그리고 신형 버티컬 후방 스크린이 만들어낸 결과물입니다.
공기역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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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6 GTB는 급진적이고 혁신적인 공기역학을 채택하며 스포츠 베를리네타의 세계에 등장했습니다. 크랭크실의 "V" 구조물 안에 장착된 터보차저는 엔진실과 전자부품들의 열 관리 능력을 개선시켰습니다. 또한 이 급진적인 변화는 최근 페라리가 선보인 이전과는 정반대의 액티브한 공기역학 패러다임에서도 명백히 드러납니다. 296 GTB에서 는 항력을 제어하기 위한 액티브 장치가 없고, 추가적인 다운포스를 만들어내기 위한 장치가 있습니다.
296 GTB에 반영된 발전된 동역학은 차의 퍼포먼스 증대를 목적으로 하며, 동급 최고 의 재미있는 운전을 선사하고, 퍼포먼스 및 하이브리드 레이아웃의 실용성을 개선시켰습니다. TMA와 6W-CDS 바디 센서, 그리고 역사상 최초의 'ABS 에보' 컨트롤러 및 EPS와 통합된 그립력 추정기 등을 포함한 각종 신형 부품들이 개발되었습니다.
인테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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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의 캐빈은 SF90 스트라달레에 도입된 온전한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만 들어졌습니다. 하지만, SF90 스트라달레가 발전된 기술과 과거로부터의 탈피에 중점을 두었다면, 296 GTB는 기술적인 역량을 정제된 디자인에 흡수시켰습니다. 이 결과 순수하고 고결하며 외관의 디자인과도 일관된 조화를 이루는 걸작이 탄생하였습니다.
대부분의 기능이 운전자 쪽에 집중되었습니다. 운전석은 대시보드 덮개의 틈으로부터 시작되며 스티어링 휠과 계기판이 뒤이어 등장하고, 중앙에는 눈에 띄는 두 개의 버트 레스가 지지대를 형성하며 대시보드에서 합쳐집니다. 이 구조는 넓은 구역을 감싸는 두개의 측면에 의해 마감되고 있습니다. 조수석은 미니멀함을 강조하였습니다. 디스플레 이 덕분에 동승자도 거의 코-드라이버(co-driver)가 된 느낌으로 운전에 참여할 수 있 습니다.
아세토 피오라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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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 역학 및 중량 감소 기능을 적용한 아세토 피오라노 셋업 시, 296 GTB의 성능은 훨씬 더 강력해집니다. 아세토 피오라노에는 GT 레이싱에서 파생된 멀티매틱 댐퍼(트 랙 사용에 최적화된 고정 세팅), 고부하 탄소 섬유가 포함된 프론트 범퍼, 차량 내외부 에 전방위적으로 사용된 경량 소재 등을 포함합니다. 12 키로 이상의 중량을 줄이기 위 해 도어 패널을 포함한 몇몇 부품의 구조는 완전히 재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아세토 프오라노 셋업에서는 옵션 사항인 Lexan®의 초경량 후면 스크린과 더불어 250 LM에 서 영감을 받은 리버리(Livery)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면 그릴을 감싼 이 디자인은 표면을 부각시키는 전면 범퍼에서 시작하여 보닛으로 이어지다가 종방향으로 흐르며 루프와 리어 스포일러에 이르게 됩니다.